사전예약으로 마스크 3박스 구매.
마스크 끈이 계속 떨어져서 사진 첨부해서 추가로 떨어질 거 계산해서 10매 환줄 받음.( 어지간 하면 귀찮아서 환불요청 안하는데 한봉에 3개가 불량인데 가만있나여;; 5개중 3개가 불량인데..)
10매 카운트 그후에도 계속 떨어져서 사진찍어서 환불 요청했는데
사용전 끈 떨어진 사진으로 보기 어렵고 10매 환불해줬으니 더이상은 환불 안해준다 함. 기가 찰 노릇..
내가 이럴 거면 3개 떨어졌을 때 환불 안 받고 다 쓸 때까지 사진찍어서 환불 받았을 거임.
게다가 사용전 끈 떨어진 걸 증명하라니.. 그럼 지혼자 줄이 끊어지는 걸 동영살 찍어 보내라는 거임?아님 마스크 새로 꺼내서 첨 쓸 때 마다 동영상찍어서 끊어지는 거 포착해서 보내라는 거?
이건 제품은 개떡같이 만들어 놓고 환불은 안해주겠다는 cs팀.
여러분 제품 사신 분들은 끈 떨어지는 거 꼭 동영상 촬영하시고요.
사진으로는 사용전 끈 떨어진 거 확인 안되서 환불 안될거에요.
얼마 안되는 돈 환불 받으려다 진상 취급 당한 후기 입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